사랑니

수면마취
시술 건수

재수술 임플란트

더 어렵고 까다로운 재수술 임플란트

“임플란트가 붓고 흔들려요”
“임플란트가 부러졌어요! 빠졌어요”

잘못된 임플란트 수술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통증이 동반됩니다.
임플란트 재수술은 기존 임플란트를 제거 후 새롭게 잇몸뼈를 만들고 알맞는 잇몸형태를 잡아 새 임플란트를 식립하여 임플란트 주위에 틈이 생기거나 염증을 유발시키는 일을 예방합니다.

재수술이 필요한 대상

재수술 임플란트의 성공요소

재수술은 정확한 임플란트 실패 원인을 찾아 다시 재식립해야하는 고난이도 수술입니다.

약해진 뼈의 상태를 고려하고 그에 따른 염증을 완벽히 제거해야하는 과정이 따르기 때문에 재수술에 대한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숙련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재수술 성공사례

치료사례

copyright ⓒ 스탠다드치과. all rights reserved.

상담 신청하기

이름
연락처
내용